본문 바로가기

문화/인터넷, 블로그, 컴퓨터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 서비스 이용 종료와 티스토리 초대

구글코리아와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 서비스
바로 어제 트위터를 통해서 날아든 비보 하나가 있었으니 바로 텍스트큐브 닷컴의 사망소식입니다. 구글코리아가 인수해서 막장 운영을 해온 것도 모자라서 이제는 블로거와 통합된다는 공지하나 날려 놓고
http://blog.textcube.com/91  시원한 답변 하나 없이 갈테면 가라는 식의 공지가 하나 올라옵니다.

티스토리에서의 성공적인 블로그 생활을 뒤로하고 좀 더 자유롭게 글을 적고 싶은 마음과 빠른 속도 등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텍스트큐브닷컴으로 블로그를 옮긴지 11개월이 지났습니다. 결과는 잘못 옮겼다라는 생각과 더불어 어찌 저렇게 서비스를 운영하고 관리하는가에 분노가 치밉니다. 달랑 글 하나로 수십 수백개의 글을 쓰고, 생각했던 것에 대해서 무참히 무시당하는 기분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가슴을 아프게 하는 일이 될 수 있는데

블로그 운영 시 가장 능동적이고 꽃을 피웠던 시기가 티스토리로 이사와서 사진과 글을 올렸던 시기였는데 마치 1년전의 모습처럼 다시 돌아 올 생각을 하니 그간 연락을 자주 못드렸던 이웃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드는군요. ^^; 그래도 텍스트큐브에서 저를 지지해 주시고 좋은 말씀을 해 주셨던 분들께 뭐라고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티스토리의 디자인 등을 손보고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조금씩 변화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입성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관련 내용을 비밀글로 적어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