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TV, 방송

펭수! 보니하니 4000회 특집방송에서 특별공연 한다!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4000회 특별 생방송

<4000회 특집 보니하니 어워즈>

 

 

- 보니하니 출신의 빛나는 자부심, 역대 보니하니 총출동!

- 우주대스타 펭수의 축하공연

 

- 1129일 저녁 6, 4000회 특집 특별 편성 90분 동안 생방송

 

 

어린이들의 초통령 4000회까지 12명의 보니, 12명의 하니 배출

 

  지난 20039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162개월 동안 방송되며 EBS의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가 오는 1129일 역사적인 4000회를 맞는다. 초통령으로 불리며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보니하니, 16년 동안 총 12명의 보니와 12명의 하니가 보니하니를 거쳐 갔다.

  1보니하니김태진과 한별 이후, 2011년에는 안재성과 주다영이 최연소 보니하니 시대를 열어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서 11대 보니하니 신동우와 이수민이 프로그램을 이끌면서 이른바 신들린 진행’, ‘미친 진행력으로 화제에 올랐다. 현재는 이의웅X김채연이 톡톡 튀는 진행 능력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4000회 특집 보니하니 어워즈>

보니하니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역대급 시상식

 

  1129일에는 지난 16년의 역사를 총결산하는 역대급 시상식, <4000회 특집 보니하니 어워즈>가 개최된다. 우리가 사랑한 보니, 이도하, 황바울, 정승현, 재성, 정택현, 안형섭, 우리가 사랑한 하니, 한별, 김소영, 이신애, 서효명, 주다영, 이수민, 이진솔까지! 그 시절, 추억의 보니하니들이 총출동한다.

  프로그램을 빛냈던 역대 보니하니가 모두 모이는 이 자리에서는 시상식뿐만 아니라 선후배 보니하니가 함께 하는 <릴레이 댄스>, <보니하니 챌린지 게임>까지 다양한 내용들로 구성된다. 특히 <보니하니 챌린지 게임>은 역대 보니하니들이 다함께 게임에 도전해 적립한 금액만큼 어린이 관련 단체에 기부하는 코너로 44천 회를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당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포토월 촬영 행사부터 저녁 6시 생방송까지 모두 보니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라이브로 함께할 수 있다.

 

돌리는 게 일상, 분장이 환상, 최고의 똥손상?

시청자의 손으로 직접 뽑는 그 특별한 상의 주인공은 누굴까?

 

  시상식에는 보니하니의 조상’, ‘돌리는 게 일상등 보니하니의 역사를 담은 상과 분장이 환상’, ‘미친 진행상등 시청자들의 현장 투표로 결정되는 상 등 기발한 상들이 마련되어 있다. 또 역대 보니하니 중 최고의 케미를 뽑는 보니하니 꿀케미상’은 현재 EBS 보니하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투표가 진행 중이다. 역대 보니하니들의 과거 활약상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보니하니 어워즈>, 세상에서 가장 기상천외한 시상식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주대스타 펭수의 축하공연 - 최근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앞두고 있다..두둥!

 

<4000회 특집 보니하니 어워즈>에 특별 손님이 찾아왔다? 2부의 문을 화려하게 열어줄 초대 손님은 우주대스타를 꿈꾸는 EBS 연습생 펭수! 최근 밀려드는 스케줄을 뒤로하고 보니하니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펭수12대 하니 이진솔과 함께 오직 보니하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EBS의 영원한 선배님 뚝딱이와 번개 파워 번개맨의 축하 영상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