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Photo]/한국여행

2019년 대한민국 단풍지도(feat. 단풍에 물들지도)

한국은 4계절이 구분이 명확하다. 이런 계절의 구분이 여행을 하기 참 좋은 특징이 있다. 8도가 특색이 있고, 먹거리도 다양해서 여행지의 여행도 일품이지만 먹방 여행도 즐길거리가 많아 즐겁니다. 여행을 하면서 사진을 찍을 때 가장 아름다운 계절은 가을이 아닌가 생각된다. 단풍 사진이 궁금하다면 이전 포스트를 참조 -https://ipad.pe.kr/2180

 

창덕궁의 가을, 그리고 단풍이 있는 풍경이야기

창덕궁의 가을, 그리고 단풍이 있는 풍경 사진을 담아냈다. 회사 체육대회를 겸사해서 다녀왔는데 모처럼 서울 나들이도 즐거웠지만 오랜만에 사진을 찍는 시간이라 행복했다. 창덕궁 해설사님의 해설을 들으며 다..

ipad.pe.kr

고궁에서 여유롭고 차분한 단풍을 구경할수도 있고, 산, 강, 바다 등 단풍이 어우리진 풍경을 즐기는 것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된다. 메일로 받은 단풍지도가 한눈에 들어와서 공유를 해본다. 

 

창덕궁 애련지의 단풍사진

출처는 이미지 하단에 밝힌대로 이지웰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였다. 우선 가장 빠르게 단풍을 볼 수 있는 곳은 강원도 설악산과 오대산이다. 본격적인 단풍이 시작되었고, 등산을 가거나 여행에서 붉게 물든 장관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다음은 서울과 충청도, 경상도와 전라도로 지역별 기후에 따라서 단풍이 물들어 간다. 

단풍에 물들지도. 출처 @이지웰닷컴

주변의 식물원, 수목원에서도 단풍을 즐길 수 있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풍경이 있을 것이다. 더 쌀쌀해지기 전에 단풍여행을 계획 해 보는 것은 어떨까? 더 늦기전에 말이다.

 

이제 2019년은 두 달 정도 남아있다. 아쉽지만 올해도 단풍이 물들면서 마지막이 되어 버렸다.

 

올 해 계획했던 일들... 모두 잘 마무리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음...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