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수능특강 보고 난 후, 모의고사 선택은 어떻게?

2019.04.23 17:51문화/책, 글

수능대비 모의고사는 필수!

실전감각을 익히려면 개념완성 후 실전 모의고사로 테스트를 해봐야 좋은 결과를 얻는다.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시리즈는 매년 베스트셀러에 기록되곤 합니다. 뛰어난 강속구와 제구력으로 선발을 책임지고 있는 수능특강, 중간 허리를 책임지고 있는 수능완성에 이어 수능 마무리 학습을 정리하는 든든한 마무리 투수와 같습니다.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는 실전 감각을 익히기 좋게 구성되었습니다. 3 수험생의 수능 대비는 연계교재(수능특강, 수능완성)<기출의 미래>와 같은 기출문제집, 실전 모의고사로 마무리합니다.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는 것처럼 수능시험을 대비해 실제로 내 실력을 테스트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는 언제 보면 좋을까?>

파모(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는 연계 교재인 수능특강을 우선 마무리하고, 바로 실전 테스트를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수능 연계율이 70%인 상황에서 개념학습을 다지고, 반복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같은 개념을 이해하더라도 실제로 문항이 어떻게 구성되고, 조금씩 변형된 고난도·신유형 문항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능특강 >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 수능완성

위와 같이 수능특강을 마무리 하고,

수능완성을 보기 전에 학습하면 기본 정리가 된 상태에서 개념을 충실하게 다질 수 있습니다.

 

<수능 실전 모의고사의 시작>

 

 

<EBS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시리즈>

파모는 12책이 1개의 시리즈로 구성됩니다. 국어 1책, 영어 1책, 수학 2책, 사회탐구 4책, 과학탐구 4책으로 과학탐구는 I과목만 적용됩니다.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의 특징이자 강점은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중심으로 수능과 동일한 난이도로 구성됩니다.

 

 

<마치면서>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수능을 제대로 대비 가능한 교재입니다. 신유형 문항을 통한 실전 연습을 충분히 가능하도록 구성했고, 명확한 해설을 통해서 오답이 아닌 정답을 선택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자신의 성적을 입력하면 적당한 강의와 문제를 추천해 주는 EBS 인공지능 서비스<단추>를 통해서 여러분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 중입니다.

 

EBS 인공지능 서비스 단추 바로가기 / http://ebsi.co.kr/ebs/ai/com/MyScore.ebs

 

EBSi 인공지능 맞춤학습

나의 맞춤학습 수준 인공지능 추천 서비스는 성적 수준에 맞춰 문제를 추천하며 문제 풀이 이력에 따라 개인의 수준이 변경되며 그에 맞는 문제를 추천합니다.(24시간내 중복 수정 불가) 구분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null null 수준

ebs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