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hoto]/해외여행

[일본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후기 #3, 퍼레이드는 꼭 볼 것.

낚시의시간**** 2019. 4. 23.
728x90

[일본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후기 #3, 퍼레이드는 꼭 볼 것.

 

작은 실수로 어제 적었던 글을 날렸다.

뭐랄까? 속이 시원하지는 않지만 개운하다. 어제 적은 글은 급조한 느낌이 들어서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래서 글을 바로 올릴지 좀 더 다듬어서 올려야 할지를 고민했다. 다행?스럽게 글이 날아가서 새로운 기분으로 편하게 글을 적는다. 물론 중간중간 저장을 하면서 적을 것이다. 

 

디즈니랜드의 낮과 밤을 책임지는 것은 어트랙션이 아니다. 바로 퍼레이드라고 할 수 있다.

 

유람선 여행을 마치기 전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다. 

유람선 여행의 자세한 내용 / https://ipad.pe.kr/2149

 

[일본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후기 #2

도쿄 디즈니랜드에 다녀온지 1년이 지났다. 그 동안 편집하지 못했던 사진들을 정리하면서 나머지 이야기를 해본다. 이번 이야기 말고 번외편으로 여권이 분실되었던 사건. 여권없이 일본에서 어떻게 해야만 하는..

ipad.pe.kr

유람선 여행의 마무리 풍경

낚시하는 할아버지의 모습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고.

숲에 안보이게 숨은 하마와 오리(오리는 실제)

마지막을 반겨주는 인디언의 모습(인공적인 느낌이 든다. 하지만 한국의 놀이시설보다는 더 사람 같다)

부족 아이들과 강아지의 모습이 생생하다. 

 

한 쌍의 독수리 모습, 저 새들도 디테일하게 소리를 들려줬던 기억이 난다.

 

도쿄로 날아오는 비행기의 모습과 퍼레이드의 시작을 알리는 안내가 방송된 후,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질서정연하게 퍼레이드를 관람할 준비가 시작된다. 이 날이 월요일로 기억되는데, 월요일이지만 디즈니랜드를 찾은 사람은 많다.

 

디즈니랜드를 대표하는 여러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즐거운 음악이 연주된다.

디즈니랜드 퍼레이드는 약 40~50분 정도 진행된다. 이 날은 약 40분 정도 진행했다.

토이스토리의 주인공인 앤디와 버즈의 모습, 꼬마친구들의 환호성이 즐거움을 더해준다.

 

아기코끼리 덤보의 모습, 아쉽지만 우린 퍼레이드를 제대로 관람하지 못했다. 다만, 어깨너머로 바라봤다.

우리가 목표한 디즈니랜드는 어트랙션을 얼마나 많이 경험하느냐?가 목적이었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어트랙션! 놀이기구만 경험하면 모든 게 끝인 줄 알았다. 하지만 퍼레이드를 경험한 시간이 적다 보니, 아쉬움이 컸다. 

 

디즈니랜드를 1일, 2일 그 이상으로 방문한다면 꼭! 퍼레이드를 경험하라고 조언하고 싶다. 

실제로 몸으로 경험하는 놀이시설보다 눈과 귀,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퍼레이드의 매력이 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트여왕님. 애니메이션보다 착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도날드덕, 구피의 모습, 미키와 미키마우스 등 다양한 캐릭터가 총출동했다. 

 

퍼레이드가 끝나고 나면 모두들 자신의 위치로 돌아간다.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는 모두 무료다. 몇 개의 공연은 유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퍼레이드는 스케줄에 따라서 요일마다 쇼의 내용이나 등장 캐릭터가 달라진다. 

한참 기다렸던 우린 상대적으로 기억에 남지 않는 놀이기구를 타기 직전까지왔다.

 

밤에 놓치면 안 되는 퍼레이드(축제, 공연 포함)는 "디즈니 라이트 더 나잇(Disney Light The Night)"

"나이트 퍼레이드(Night Parade) '도쿄 디즈니랜드 일렉트리컬 퍼레이드-드림라이츠(Tokyo Disneyland Electrical Parade-DreamLights)"

출처 / 도쿄디즈니랜드 홈페이지.

두 가지는 필수로 경험하는 게 여행으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퍼레이드와 공연 일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도쿄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일정 / https://www.tokyodisneyresort.jp/kr/tdl/daily/show.html

 

[공식]퍼레이드/공연 스케줄|도쿄디즈니랜드

도쿄디즈니랜드 퍼레이드/공연 스케줄|도쿄디즈니리조트 오피셜 웹사이트

www.tokyodisneyresort.jp

후기가 늦었지만 아직 기억에 생생하게 남은 퍼레이드는 분명하다. 

수많은 어트랙션과 놀이시설을 경험했지만 정작 기억나는 것은 몇 가지가 없다. 

그만큼 퍼레이드의 분위기나 음악, 출연자들의 연기는 일품이었다. 

 

국내 놀이공원보다 조금 더 투자해서 디즈니랜드로 여행을 가는지 이유를 알 수 있는 대목이기도 했다.

 

https://ipad.pe.kr/2149

 

[일본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후기 #2

도쿄 디즈니랜드에 다녀온지 1년이 지났다. 그 동안 편집하지 못했던 사진들을 정리하면서 나머지 이야기를 해본다. 이번 이야기 말고 번외편으로 여권이 분실되었던 사건. 여권없이 일본에서 어떻게 해야만 하는..

ipad.pe.kr

https://ipad.pe.kr/2128

 

[일본여행]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후기 #1

디즈니랜드에 가보고 싶다고 말했던 꼬마가 초등학생이 되었다. 이 녀석 기억력이 너무 좋다. 디즈니랜드...노래를 불러서 급하게 여행계획을 세웠다...그리고,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을 다녀왔다. 남녀노소 구분..

ipad.pe.kr

다음에 준비하는 글은 디즈니랜드의 서비스와 시설 등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려고 한다. 또한 디즈니랜드를 여행하면서 꼭 필요한 내용은 무엇인지도 작성할 것이다. 

728x9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