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모바일

USAY주소록 어플의 히트곡, 나 이런 어플이야!

728x90
DJ, DOC의 나 이런 사람이야 라는 곡을 아실겁니다. 자신감 충만한 3남자가 부르는 나 이런 사람이야... 주소록 관리 중 최고로 태어난 USAY 나오자 마자 어플 차트를 강타하는 것은 기본이었습니다. 아이폰의 엉뚱한 주소록에 마음 아파하고 가슴을 쓸어내렸던 그 기능을 단숨에 한 방으로 날려버린 USAY 주소록 관리 어플을 소개합니다.

나 이런 어플이야 ~ 알아서 기어~~

세상 모든 물건이 그렇지만 이름 하나 잘 지어놓으면 그 이름 오래도록 기억나고 빛이 납니다. USAY(너와 말하기)는 이름부터 신선합니다. 왜 신선할까요? 차근 차근 기능을 찾아 봅니다.


1. 깔끔한 주소록 관리와 무료대화 기능
주소록 기능은 USAY에 등록한 친구와 기존 아이폰 등 스마트폰에 저장된 주소록을 통합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 친구와 직장동료, 가족과 함께 오른쪽 화면에 보시는 바와 같이 무료로 문자대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서로 문자를 보내면서 대화를 즐기는 진정한 스마트폰 유저의 로망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2.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프로필 관리
자신의 현재 상태를 설정하여 중요한 순간에는 말을 걸지 못하게 할 수도 있고, 각종 사진을 자신의 프로필 사진으로 등록하는 것은 물론 친구를 차단하는 기능과 각종 연락처를 공개 함으로 부재 중인 경우 다른 방법으로 연락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초성검색으로 간편한 주소와 연락처 찾기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찾았던 주소록, 이제는 어플 필요없이 USAY 어플 하나면 만사 형통으로 발전합니다.

현재까지 USAY의 아성을 무너뜨릴 만한 어플은 공개되지 않고 있어서 'USAY'가 승승장구 하고 있고, '나 이런 어플이야'라고 소리 칠 수 있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USAY 어떠십니까? 이만하면 주소록 관리 중 최고의 어플리케이션으로 불릴만 하지 않습니까?

USAY의 업데이트 버전 다운로드는 이 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몇가지 주요 사항 업데이트가 이루어 졌습니다.]
(USAY V1.0.1) 
http://itunes.apple.com/kr/app/id386285962?mt=8

아이폰을 사용 해 보면 도대체 주소록은 왜 이렇게 성의가 없이 만들어 졌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단순하게 미국문화?정도로 이해하기에는 너무 부족한 것이 많아서 항상 아쉬움을 가질 수 밖에 없었지요. USAY를 사용하면서 기존의 지인들은 물론 USAY로 친해진 분들도 생겨나고 있어서 즐겁습니다. 친한 사람과는 더욱 친해질 수 밖에 없는 USAY의 기능들!


이제 친해지는 것도 무료로 가능한 어플 USAY로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