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모바일

아이폰4 불만글 작성하면 갤럭시s 무료제공

728x90
아이폰4 vs 갤러시s 의 대결 정말 흥미진진한 스마트폰 시장입니다. 아이폰의 명성을 말 할 필요없이 느끼고 있지만 해외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s의 반응은 어떨까 궁금합니다. 애플사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의성 수만 종의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는 아이폰과 한국 토종 기술을 바탕으로 아이폰을 기능면에서 앞선다고 자부하는 갤럭시s 3달 안으로 또 한번 애플의 아이패드와 삼성의 S패드 또는 갤럭시패드와 격돌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성능과 갤럭시S의 성능비교는 하지 않겠습니다. 서로 뛰어난 제품은 물론 사용자들의 그명한 칭찬과 비방이 난무하기 때문이죠. 사실 저도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말 갤럭시s 를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기능과 제품의 성능은 아이폰을 능가하지만 이런 기능은 아이폰을 따라오지 못하는군...등등..

이 글에서 문제를 지적하는 것은 아이폰4의 불만글 작성시 삼성전자의 갤럭시s를 무료로 증정한다는 외국 트위터의 모습을 봤기 때문입니다. 다소 엉뚱하지만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볼 수 있을까요? 해외에서 대한민국을 욕하게 만드는 속물 마케팅은 아닌지 다시 한 번 돌아봐야 하지 않을까요? 삼성전자의 무료교환 AS를 그대로 생각나게 하는 마케팅 아이폰4에 특별한 불만이 없더라도 갤럭시S를 갖기 위해서 거짓으로 불만글을 을릴 수 있을 것 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글을 읽으셨거나 트위터를 하셨던 분이라면 기억하실까요? 바로 도미노피자에서 사용했던 홍보 이벤트가 유사하다고 생각됩니다. 트위터에 팔로워 수 만큼 피자가격을 할인 해 주겠다라는 이벤트때문에 때 아닌 어린 학생들이 트위터를 점령하는 것은 물론 기하급수적으로 팔로워를 늘리게 된 사연들. 이렇게 마케팅을 잘못하면 기업이미지도 실추되게 마련입니다.

삼성은 왜 이렇게 무리한 공격을 감행하는 것일까요?

바로 무료마켕팅의 힘은 물론이고, 무료로 무엇인가를 증정한다는 개념을 주입시켜서 정신을 못차리게 하는 새로운 홍보방법일지도 모를 일 입니다.

아이폰4에 불만글에 대한 내용은 수천만명의 트위터들은 아무 이유없이 아이폰4에 등을 돌리게 되지 않을까요? 이것이 진정한 마케팅이 아닌 하나의 사기극입니다. 도저히 트위터에 있어서는 안되는 사건입니다.

아래 내용이 원문입니다.
http://9to5mac.com/samsung_galaxy_smackdown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