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

세기의 슈퍼매치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생중계는 KBS2 TV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고, 모바일이나 PC로 시청하기 어렵다. 유투브에서 제 3세계 채널을 통해 보는 방법을 소개한다. 


유투브에서 보는 방법은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TV 중계권료를 생각해 보면 무료로 시청하는게 놀라울 정도.. 미국의 경우는 약 10만원 이상을 주고, 신청을 해야 유료시청이 가능하다고 한다. 





아래 유투브 영상을 보는 당신은 행운아!


전설적인 그들을 만나보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힙합, 랩음악을 기반으로 대중성을 확장한 쇼미더머니! 매주 금요일밤, 본 방 사수를 했던 쇼미더머니6의 무대는 역대에서 가장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선보였다. 서바이벌에서 살아남기 위해 외쳤던 참가자들이 자전적 이야기와 무대는 뜨겁다. 쇼미더머니 준결승 무대의 시청률은 지난 주보다 하락했지만, 방송이후의 여파와 관심으 높았다. 포털사이트 검색순위에 오랫동안 머물러 있었고, 무대 영상의 다시보기 역시 큰 관심이다. 


우원재가? 행주가? 라는 논란을 잠식했던 공연은 역대급으로 인정받을만 했다. 우원재는 공연무대를 자신의 노래가사와 음악을 포용하는 무대를 보여줬으며, 행주는 자신의 아픔을 가사로 녹여내고, 신선한 비트에서 칼춤을 췄다. 만년 우승후보인 넉살도 자신의 가족과 인생이야기를 풀어내고, 역대 최고의 게스트인 김범수와의 콜라보로 큰 그림을 보여주면서 TOP3에 안착했다. 



좌측부터 영원한 우승후보 넉살, 자가발전 우승후보 행주, 악마적 우승후보 우원재



사실 넉살의 무대는 역대 쇼미더머니의 무대에서 가장 트렌디한 모습을 선보여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힙합보다는 R&B 음악에 랩을 녹여냈고, 김범수의 소울풀한 음악이 삼겹살이라면 넉살의 랩은 소주 한 잔이라고 비유하기 적당하다. 그만큼 콜라보가 인상적이었고, 음악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나타내고 있다. 




행주는 최면에 빠져든 아픈 과거와 멋진 비트에서 녹여내는 랩을 통해서 우승후보로 거론되지 못했던 자신의 역량을 보여줬다. 순탄한 과정으로 준결승무대에 오르지 않았던 부분에 대한 큰 보상이자 랩은 나도 좀 한다라는 인식을 시청자에게 각인시키기 충분했다. 사실 행주의 음악과 공연무대는 말이 필요없다. 직접 보는게 가장 중요한 판단을 할 수 있고, 지코 & 딘 프로듀서의 절치부심을 확연하게 느낄 수 있다. 




준결승 무대의 압도감을 순위로 나타내면 1. 행주, 2. 넉살, 3. 우원재 순이 아닌가 생각된다. 


또 하나의 복병인 우원재는 아이디어가 점철된 무대를 선보이며 가볍게 경쟁자였던 조우찬에게 승리했다. 어두운 가사를 통해서 작은 악마로 불리웠던 우원재는 자신의 음악파트인 진자(ZINZA)와 자신의 분위기와 랩스타일을 각인시키기 충분했다. 유명 래퍼의 비트를 자연스럽게 소화함을 넘어선 무대였다.




쇼미더머니6 결승은 9월 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TOP3인 넉살, 행주, 우원재에게는 더 큰 중압감이 예상되지만 이 또한 역대급 무대를 기대하게 하는 이유다. 기존과 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인지? 아님 자신이 가장 잘하는 모습을 통해서 어필할 것인지 궁금하다. 


쇼미더머니가 힙합음악을 넘어선 다양한 음악으로 보여질 결승 TOP3의 공연이 무척 기대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