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OverWatch) 팬 패스티벌이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 열린다. 한 때는 리그오브레전드를 무너뜨린 게임이자 GOTY(Game Of The Year)를 수상한 게임이다. 시간이 흘러 배틀 그라운드 출시로 인기가 떨어지긴 했지만 배틀로얄, 전략시뮬레이션은 이제 하기 힘든 연령대라 오버워치는 아직 사랑이다. 




아래는 오버워치 팬 페스티벌의 관련 뉴스를 옮겨 온 내용이다.


오는 8월 22일과 23일 서울 광진구에서 진행되는 오버워치 팬 페스티벌에서 한국 팬 여러분을 만나 뵙고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부사장이자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인 제프 카플란(Jeff Kaplan)이 한국에 방문합니다.

제프 카플란은 오버워치 크리에이티브 비전을 제시하는 개발팀의 수장으로, 지난 5월,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영상에서 “올 여름 한국 커뮤니티와 직접 대화를 나눌 시간이 정말 기대된다”고 밝히며 방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습니다.


어서와요. 제프 카플란(Jeff Kaplan)


전 세계 오직 한국에서만 개최되는 이번 오버워치 팬 페스티벌은 오버워치 개발자와 한국의 오버워치 팬 여러분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오버워치 관련 소장품이나 직접 제작한 창작물, 소품 등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문화장터인 ‘플리마켓(Flea Market)’도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버워치 팬 페스티벌이 열리는 장소와 일정, 입장 방법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장소: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HALL) 내부 1, 2층 및 야외 광장

일정: 2018년 8월 22일 – 23일  / 양일간 오후 5시부터 약 5시간 동안 진행 예정

 * 팬 페스티벌에서 진행될 현장 행사 및 프로그램 등 세부 정보는 다음주 중에 공개됩니다.

입장 방법: 별도 신청이나 참가비 없이 누구나 이틀 모두 행사장에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공간 제약이 있는 장소는 혼잡을 피하기 위해 순서대로 입장 가능합니다.


  1. Favicon of https://damduck01.com BlogIcon 담덕01 2018.08.13 16:53 신고

    아직 한번도 못해본 게임인데..
    벌써 인기가 시들해진건가요? ^^:

    • 게임을 즐겨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저는 재밌게 플레이 하는 게임이에요. 영웅별로 각자 능력을 사용해서 목표를 달성하는 게임이죠. 무작정 적을 사살하는 FPS가 아닌 전략적 사고와 협력플레이가 가능해야 승리하는 게임이에요.

      여러 문제가 있었지만 고의로 패작(패배)하는 사람들, 대리로 플레이 해서 학살?하는 플레이와 욕설이 어느정도 정리가 되어서 쾌적한 환경이 만들어지긴 했습니다. PC방에서 우선 체험?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유투브 영상을 참고하셔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 Favicon of https://damduck01.com BlogIcon 담덕01 2018.08.15 15:28 신고

      아~ 무슨 게임인지는 아는데요.
      좋아하는 장르(FPS)이기도 하고요.
      단지 제가 사용중인 PC에 그래픽 카드가 내장이라.. ㅜㅜ

    • 하하하..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도.. 상당히 저사양입니다. 그래서 그래픽 옵션을 하하하..로 놓고 게임을 하지요.

      그래도 생각보다 최적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

  2. Favicon of https://www.neoearly.net BlogIcon 라디오키즈 2018.08.17 08:16 신고

    저보다 제 조카가 좋아할 행사네요.
    서울이 아닌 다른 지역에 살아서 실제 참여는 어렵겠지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