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일 수학

"50일만에 초·중·고 수학의 맥을 잡는다.”


초등, 중학교 때 방정식을 못했다면 수능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EBS 50일수학은? 초등, 중학교의 내용을 기초로 하고 있다. 초등, 중학교의 수학 개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면 고등학교 수학을 제대로 공부할 수 없는게 당연지사. 기초가 부족하거나 초, 중, 고교의 수학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않다면 봐야할 수학공부 책이다. 


정승제 선생님의 특별한 강의를 통해서 수학의 맥을 잡을 수 있는 그런 교재! 우리는 이런 책이 필요한 친구들이 많다는 것. 잘 알고 있는 EBS에서 겨울방학, 또는 여름방학 단기간에 수학을 되짚어 보고 기초를 마스터 할 수 있다. 





대한민국 수학 대표 강사 정승제 선생님의 50일 수학. 


믿고 보는 수학 강의를 통해 수학의 기초 개념과 문제 유형을 경험해 보면 수학 포기란 말은 잊혀질 것.  



50일 수학의 특징!

50일 수학은 중학교의 교육과정인 일차방정식과 이차방정식을 이해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 고등학교 여러 가지 방정식을 편하게 배울 수 있게 해준다. 정승제 선생님의 특별한 강의와 책만 있으면 OK! 지금 바로 수학을 시작 할 수 있다. 


햄버거 세트 한개의 가격으로 초, 중, 고 수학을 전부?

그렇다. EBS 50일 수학은 맹목적인 수학 공부가 아닌 체계적인 스케줄링을 통해 수학의 맥을 잡는 그런 책이다.


방학 특강, 방과 후 수업 등 특강용 교재로 활용한다.

방정식 특강, 함수 특강, 도형 특강 등 영역별로 특강을 통해 확실한 기본기를 익힐 수 있는 교재다. 방학이나 방과 후 수업등 보충 특강용 교재로 활용하면 부족한 수학 개념을 단기간에 보충 가능!!!


취약점을 파악하여 선택적으로 학습한다.

수학을 공부하면서 힘들었던 단원을 생각해 보고, 그 단원에 맞는 주제를 선택하여 그 주제부터 공부해 봅시다. 예를 들어 다항식 단원을 공부하면서 어려웠다면 중학교 때의 곱셈 공식, 인수분해 공식 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때의 분수의 사칙연산까지도 개념 이해가 부족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때 50일 수학의 ‘THEME 01 다항식’을 선택하여 학습한다면 다항식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학교 때 못했어도 50일만에 수학의 맥을 잡다.

50일 수학은 주제별로 초등부터 고 1까지의 수학 개념을 하나의 맥으로 연결시켜주는 개념 유형 문제집입니다. 고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기본적인 수학 문제에 요구되는 초등, 중학교 수학 개념을 되짚어 보고 유형 유제를 통해 원리를 연습하여 주제별로 개념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중학교 때 수학을 못했어도 50일만에 수학의 맥을 잡아봅시다. 그동안 수학의 기초가 부족해서 어떻게 공부해야 할 지 몰라서 답답했다면 이제부터 50일 수학과 함께 수학을 다시 시작해 봅시다.



정승제 선생님의 오리엔테이션 강의 영상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