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생방송 톡!! 보니하니

대국민 하니 찾기 프로젝트

<NEW 하니를 찾아라!> 온라인 투표 실시

 

- 하니 이수민의 하차에 따른 새로운 하니를 찾아라!! 

- 18일 오후 6시까지 EBS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투표 진행

- 후보들이 직접 소품과 의상을 준비한 90초 소개 영상 공개

 


 깜찍 발랄한 캐릭터였던 이수민을 이을 개성 넘치는 하니는 누구?

 

지원자만 1,000여명에 이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대국민 하니 찾기 프로젝트 ‘NEW 하니를 찾아라!’10인의 후보에 대한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투표는 8월 11일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 EBS 보니하니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투표방법은 보니하니 홈페이지에서 10인의 소개 영상을 보고 마음에 드는 후보에게 투표하는 것이다. 10인의 후보들은 직접 소품과 의상을 준비하여 90초의 소개영상을 통해 자신의 끼와 재능을 한껏 뽐냈다. 해당 영상은 EBS 보니하니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한 아이디 당 한번만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 미션 대상자로 된 10인에는 걸그룹 멤버를 포함해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선정됐다. 걸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진솔, 춘천여고 골든벨녀 김서연, 10인 중 가장 어린 14살 백지헌을 포함해. 김시은(17), 김시은(18), 민윤선, 민하늘, 조은서, 김민주, 임선우가 선발 됐다. 10인 선정 직후에 보니하니 통! 해요앱을 통해 공개된 지원자들의 1차 오디션 영상에도 많은 이들이 댓글과 좋아요를 누르며 관심을 보였다.

 

제작진은 온라인 투표 결과와 제작진 점수를 합산해 최종 4인의 후보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난 78일 온라인 지원을 시작으로 최종 4명의 하니 후보가 선정되는 과정과 그 뒷이야기는 819일 저녁 615EBS 1TV ‘NEW 하니를 찾아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니하니 오디션 투표 바로가기 (http://home.ebs.co.kr/bonihani/index)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