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홍 KBS 전 아나운서가 자신의 잘못에 의한 판결에 대해서 판사를 공개적으로 비판했다. 정씨는 김성환 노원구청장에게 종북주의자라고 비판했고, 이에 대해 손해배상 청구소송 결과 정씨에게 8백만원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사진 - 정미홍, 채널A 캡쳐화면(인터넷 발췌)

 

정씨는 승복하지 못하고 트위터에 이와 같은 글을 게재해 논란을 일으켰다. 문제는 정씨의 그간 행보나 태도다. 토론 프로그램에 출연해서는 자신의 의견과 다르거나 반박하는 내용의 발언 도중 크게 웃거나 매너 없는 행태를 보여 왔었고, 이에 따라 네티즌들은 예의가 없다거나 공부 좀 더 하고 토론하라는 글을 정씨의 블로그에 게시하기도 했다.

 

정씨는 자신의 기분 상태에 따라 트위터에 자신의 생각을 말하곤 했는데 최근에는 윤창중씨 옹호 발언을 해 논란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정씨가 운영하는 더코칭그룹의 게시판에는 정씨를 비판하는 글이 지속적으로 게재되고 있고, 블로그 역시 안부게시판에 정신차리라고 일침을 놓는 누리꾼까지 등장했다.

 

정씨의 발언은 트위터 발언은 다음과 같다.

 

 "서울시장, 성남시장, 노원구청장 외 종북성향의 지자체장들 모두 기억해서 내년에 있을 지방선거에 반드시 퇴출해야 합니다. 기억합시다"라며 "자질이 의심되는 지자체장과 종북성향의 지자체장을 퇴출해야 한다니까 벌떼처럼 달려든다"

 

누리꾼들은 정미홍을 제 정신이 아닌 사람으로 표현하기도 하는데 자신의 주장이 어느 정도 설득력이 있다고 판단 한다면 그 부분에 있어서 굳이 대 언론용이나 트위터를 활용해 불씨를 놓는 일이 객관적인지 먼저 파악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글쎼, 판사의 판결을 놓고 억울하다는 것이야 누구나 할 수 있는 넋두리이긴 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insuk7171 BlogIcon 후원돼지 2013.10.19 02:12 신고

    살고있는건물주가청주흥덕경찰서에인맥있단이유로내가고소한사건은경찰과검찰이걸래취급하고날정신이상자로매도조사접고건물주범죄자만들지마라날협박함녹음않고방심할때~건물주가내집에인맥없는장애인들만산다며내차에염산뿌려전체도색150만원비용나오게했고자전거파손과도난등끝없이정신질환증세보여 장난문자와통화기록증거로제출했음경제팀장이손목비틀리고끌어안아성추행함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