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Photo]/사진이야기[Photo Story]
새글보기|

올림픽공원 맛집으로 소문나고 있는 리프레시 카페(ReFresh Caffe)의 신메뉴를 맛볼 기회가 있어서 다녀왔다. 내부 인테리어를 180도 바꾸고 좀 더 안락한 분위기로 변신했다. 실제로 보니 공간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또 분위기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한 눈에 알 수 있었다. 그 전 인테리어 분위기가 좀 타이트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공간 배치가 인상적이었다.

 

 리프레시 카페의 컵빙수, 팥빙수가 부담스러운 분에게 추천!

 

여름을 겨냥해서 만든 신메뉴! 허니 자몽에이드는 달코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었다. 아내는 컵빙수를 주문했고 팥빙수가 좀 부담스럽다면 컵빙수로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느낌이었다. 물론 아연양도 폭풍흡입 하고..

 

 

올림픽공원의 많은 브랜드 커피숍보다 좋은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고 강조하셨다. 이미 김영돈pd의 x파일에 나온 이야기지만 기존 브랜드 커피의 원두는 볶은지 2달인 넘는 기간이 지나서야 국내에 들어오고 있다는 .. 그래서 국내 커피 소비층이 느끼는 구수한 맛은 사실 커피의 진짜 신선도와는 멀어져 있다는게 전문가의 의견이다.

 

커피의 가격은 보통 10배 이상의 마진이 남는 장사라고 일컫는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가장 신선한 원두를 제 때 제공받아 마시는게 가장 효율적인 소비, 착한소비, 착한 문화를 만들어 내는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진면이 없지 않지만 리프레시 카페의 추천 메뉴. 너무 맛있었다. 후훗....^^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