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좀 과격하다 싶으면 바로 인터넷 창을 닫길 바란다. 그냥 두고 보려고 했다. 김용민의 욕설은 김구라의 방송에서 나왔다. 이미 알려질만큼 알려진 것 처럼 김용민은 세상에 대한 비판을 욕설을 섞어가며 한게 사실이다. 다소 민망할 정도의 표정과 눈물을 보이며 사과했지만 김용민 죽이기는 계속 된다.

올바른 정치인을 뽑기 위해서는 꼭 투표를 꾸욱!!

자. 내가 뭔가 보여주지. 난 용감한 녀석?인지도 모르겠다. 보수가 왜 김용민을 죽이려 하는지 몇가지 예를 들어 보이겠다. 총선이 얼마 안 남은 상황에서 많은 술자리에서 회자가 될터이니 글 잘 읽고 보수 친구나 부모님, 형제, 친척에게 제대로 반박하길 바란다. 그렇다고 이 블로그의 이 포스팅을 맹신할 필요는 없다.

 

이 글을 혹시 오해해서 김용민 살리기 글이라 읽으면 곤란하다. 나는 김용민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의 목소리가 좋을 뿐. 그의 잘못을 보듬어 주거나 변명을 하려는 것은 더더욱 아니다. 표는 유권자 개인이 던지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가 알아두어야 할 진실이 있다.

바로 대기업과 권력자, 재벌언론이 야합한 세상에 계속 뒤쳐지면서 살아가게 된다는 점이다. 이 사실은 우리가 진실에 접근하기 어렵기 때문에 계속 승계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적어도 솔직하게 풀어놓은 김용민의 책을 읽거나 방송을 들었다면 그 표는 누구에게 던져야 하는지 이해하리라 생각된다.

 

그렇다면 보수는 왜 김용민을 죽이려 하는지 알아보자.

첫째, 김용민은 정치 성향이 원래 보수였다. 김용민의 책 "보수를 팝니다"를 보면 자세하게 명시된 사실이다. 보수적인 아버님(목사)을 필두로 조중동을 봐오며 머리가 컸다. 하지만 자라나고 보니 보수가 보수적 가치를 넘어서 사기는 물론 자신의 잇속만 챙기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모 종교방송국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쫒겨났다.

보수의 가치가 진정한 가치를 지키지 않음을 괘씸하게 여겼기 때문이다. 보수는 그 때 부터 시사평론가 김용민을 미워하기 시작한다. 이 보수파들은 지독한 기독교 골수 세포를 지니고 있으며, 자신의 정당함을 위해 무슨일이든 하는 골수 보수였다.

 

둘째, 지금 종편이 떨고 있는 것은 김용민이다. 김용민은 방송을 오래 했다. 방송의 생리도 알고 있으며, 지금도 방송을 만들고 있고, 전 세계 1위 인터넷 방송의 PD로 변신을 성공했다. 시사평론가에서 방송을 짤리고 난 후 어찌보면 더 큰 꿈을 이뤘다고 볼 수 있다. 비판의 잣대를 가지고 디테일하고 사실을 기반으로 한 방송을 통해서 공감대는 물론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방송과 연관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방통위가 밀어주고, 새누리당(전 한나라당)이 날치기 통과시킨 언론악법의 적 종편채널들이 당연히 쫄고 있다. 김용민이 국회로 들어 가기 전 초전박살 내지는 마녀사냥을 통해서 사퇴시키려 하고 있다.

+ 절대 김용민은 사퇴하면 안된다. 표는 조중동 등 신문사가 주는게 아니라 투표를 하는 우리 국민들이 선택하는 것 이기 때문.

 

셋째, 정봉주의 대체 인물로 적격이다. BBK 소유와 관련한 허위사실 유표로 정봉주 전 의원은 감옥에 갔다. 아마 정봉주가 없는 지역구는 유리하다고 생각하지 않았을까? 여전히 입담이 그립지만 나꼼수 3인방으로 방송이 재편되면서 김용민의 성대모사와 디테일한 정보들이 쏟아져 나온다. 시사평론가로 방송을 진행한 시간도 상당하다. 

국내 정치와 사건 사고에 대한 디테일도 충분하다. 김어준, 주진우를 비롯한 진보 언론에서도 힘을 실어준다. 진보의 핵심은 대화와 통합이다. 지난 4년동안 민생파탄과 대운하가 아닌 4대강 사업으로 변질된 사업으로 국토가 훼손되고, 수질이 오염되었다. 이 책임 누가 질 것인가? 의문이다.

 

넷째. 반성없는 보수에 엿을 던져라. 김용민이면 충분히 가능하다. 든든한 지원군 김어준과 주진우가 있다. 김용민의 과거에 돌을 던졌고, 반성하고 사과했다. 자 그렇다면 새누리당으로 출사표를 던진 이노근 후보의 사례를 잠시 들여다 보자. 호랑이 사건이 하나 있네?

노원구 '호랑이 전시 비난' 주민 고소 http://t.co/V0WGxnUo

위 링크의 내용을 한 줄로 요약하면, 야생 호랑이를 유리상자에 가두고 전시회를 했다. 이를 두고 비난한 주민들을 상대로 직접 고소를 한 장본인이 이노근 후보다. 링크에서 보이는 사진과 영상에서 보다라도 이런 야만적인 행위는 일어나지 말아야 한다. 동물이라는 이름으로 말하지 못한다고 이런 동물학대를 자행해도 되는 것인지 의문이다.

 

또한 새누리당의 이름을 달고 터져나오는 비리에 보수 신문과 논객, 지지자들은 함구하고 있다. 간략하게 유명한 것만 정리하면 문대성의 표절논문 논란, 손수조의 선거비용 및 재산신고 논란, 박근혜 손수조의 부산 쌍두노출(불법 선거운동 의혹), 박선희의 토론회 도망사건, 조동원의 나는 모르죠(노무현 정권 시절 사찰이 무슨 근거로 많았느냐? 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 등등 쉴새없이 터져나오고 있다. 그런데 새누리당의 반응, 사과와 반성은 어디 있는지? 궁금하다.

 

마지막으로 오늘 공개된 방송인 김구라씨의 응원 영상을 공개합니다.

결론적으로 김용민의 욕설방송은 그 범위가 한계에 봉착했다고 본다. 과거의 발언을 두고, 어디까지 표심이 이동할지 모르겠다. 하지만 적어도 진정성을 가지고, 지역가치를 높이고, 반성했다면 표를 던지면 된다.

조중동과 같은 보수언론이 괜히 김용민을 죽이려 하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위치는 물론 방송과 언론을 잘 아는 인물이 국회에 입성하는 순간 시끄러운 세상, 진실이 열리는게 두렵기 때문에 죽이려 하는 것이다. 까고 까이는게 세상이치인 것은 분명하다. 표를 던져야 무엇이든 바뀌기 마련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2012.04.06 22:34 신고

    김용민=김구라 재밋고 좋지만 유재석이 될수는 업음 보기엔 재밋지만 믿을순없음

  2. 하하하하하하하 2012.04.07 02:12 신고

    사퇴시키지 말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Favicon of http://www.ahappydeal.com/product-67360.html BlogIcon novo 7 2012.07.28 11:43 신고

    그것은 충분히 흥미있는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양질의 기사를 읽는 기회를 가지고 훌륭합니다

  4. Favicon of http://www.susuc.com/cosmetic-bag-c982.html BlogIcon Cosmetic bag 2012.09.17 15:24 신고

    일자리종합센터가 전문대학생들에겐 지원을 하는데
    4년제 대학생들에 대해서는 아직은 없다고 하니 좀 아쉽고
    다음엔 4년제 대학생들에겐 시청에서 어떤 지원이 있는지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5. Favicon of http://www.susuc.com/cosmetic-bag-c982.html BlogIcon Cosmetic bag 2012.09.17 15:24 신고

    일자리종합센터가 전문대학생들에겐 지원을 하는데
    4년제 대학생들에 대해서는 아직은 없다고 하니 좀 아쉽고
    다음엔 4년제 대학생들에겐 시청에서 어떤 지원이 있는지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