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Talk]/사회[Society]
새글보기|
나는 꼼수다의 4인 패널 중 한 명인 시사평론가 김용민씨가 정봉주 전의원의 지역구에서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민주통합당을 통해서 출마를 한다고 나는 꼼수다 호외 4편에서 밝혔습니다. 이미 뉴스보도를 통해서 검찰청 앞의 김용민씨 모습을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로그인 필요없는 손가락 추천은! 더 많은 분들이 제 글을 볼 수 있게 합니다.
 

나는 꼼수다 봉주8회에서 BBK의 당사자인 김경준이 입을 열기 시작했다는 내용과 더불어 나경원 의원의 남편인 김재호 판사의 기소청탁 사건이 핵심으로 떠올랐습니다. 부인하던 나경원은 19대 국회의원 공천을 급하게 포기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서울시장 선거에 패한 그녀가 또 한 번 나꼼수의 진실앞에 무릎을 꿇게 된 것이지요.


최근 새누리당은 당 지지율 40%를 다시 회복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새누리당을 지지를 하고 계신지 모르겠지만 참 아이러니 하지요? 그렇게 부자들을 위한 정치와 권력을 휘두르고 선거철에 쇄신, 개혁, 변화를 하겠다는 정치집단을 다시 지지하게 되니 말이죠.


나는 꼼수다 봉주9회의 주요내용은 아무래도 총선 내용이 주를 이룰 것 같습니다. 한미 FTA를 찬성했고, 날치기 통과를 시켰던 새누리당 의원들이 대거 등장 할 것이며, 언론 악법을 날치기 했던 인물들이 다시 언론을 장악하려고 발버둥 칠 것 입니다. 이미 KBS, MBC, YTN이 총파업 투쟁에 들어가 있습니다. 또한 언론악법 날치기의 최대 수혜자인 조중동매 신문사들은 떳떳하고 빵빵한 광고주를 등에 업고 TV방송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단순하게 사람 하나 바뀌었을뿐인데 우리 삶이 이렇게 팍팍하게 바뀌고, 신뢰가 사라짐은 물론 함부로 남을 믿지 못하게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목사아들돼지 김용민씨는 과연 올바른 선택을 했는가에 대한 의견이 팽배합니다. 이해합니다만 민주통합당은 절실하게 사람이 필요했고, 그에 따른 사람, 믿음직한 사람은 아마도 김용민씨가 제격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시사성이나 이슈를 두고 그를 지지하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그가 어떻게 살아왔는가? 또 어떻게 대화하고, 귀를 기울일 것이며, 어떻게 행동 할 것인지 우리 모두가 지켜봐야 할 것 입니다. 나는 꼼수다 봉주9회에서는 보다 많은 정봉주 의원의 정보가 담겼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봉주 8회에 들었던 딸아이의 생일과 관련한 육성을 들으니 짠하더군요...

나꼼수 봉주 9회에서는 총선과 관련한 큰 굵지의 내용이 포함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았기 때문에 총선과 관련해서 과연 나는 꼼수다와 꼼사리다가 제대로 방송될지도 의문입니다. 김용민 PD가 선거와 관련한 일정이 아마도 빡빡하게 돌아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1. BBK
2. 안철수 매립 프로젝트
3. 김용민 출마


나는 꼼수다 BBC 보도 내용 영상
 



나는 꼼수다  : http://old.ddanzi.com/appstream/ddradio.xml
나는 꼽사리다 : http://old.ddanzi.com/appstream/ggobsari.xml

2012/03/04 - 나는 꼼수다 봉주8회 봉주열차와 BBK의 진실
2012/02/29 - 나는 꼼수다 봉주7회 나경원에게 준 빅엿은?
2012/02/27 - 나는 꼼수다 봉주7회 선관위 나꼼수 고소 검토
2012/02/22 - 나는 꼼수다 봉주6회, 10.26 부정선거와 핵심 키워드는?
2012/02/16 - 나는 꼼수다 봉주6회 나경원과 KTX 민영화
2012/02/08 - 나는 꼼수다 봉주5회, 비키니 시위와 KTX민영화
2012/02/02 - 나는 꼼수다 봉주4회 10.26부정선거와 KTX민영화
2012/01/30 - 뉴스타파(Newstapa) 대안 언론의 희망이 되나?


아무튼 정의가 반드시 승리한다는 메시지를 믿어보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