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Culture]/방송[Broadcasting]
새글보기|
지식채널e 에서 흥미로운 지식을 전달했습니다. 바로 746편째 지식인 '변기 전쟁'이란 내용이었는데요. 사실 부끄러워서 제가 앉아서 소변을 보고 있다는...내용을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소변기가 없는 곳. 바로 여자화장실 아니면 남자화실에 사람이 많을 경우 일반 변기에 소변을 보게됩니다. 오래된 기억입니다만 깨끗한 변기를 앞에두고 노란색 소변을 뿌리게 되면 사방 팔방 튀는게 당연하죠. 특히 소변을 보고나서 다시 그 변기에 묻은 소변을 닦아야 하는지의 여부를 놓고 봤을때? 우린 어떻게 소변을 봐야 하는가 고민에 휩쌓이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의 집에 갔을 경우, 저처럼 아버님이 돌아가셔서 식구들이 모두 여자인 경우, 화장실 청소를 내가 해야 하는경우, 가족들의 칫솔과 비누에 내 소변을 묻혀지는게 싫은 경우, 우리 가족을 위한 위생과 건강을 위한다면 당장 이 글을 보는 순간부터 당신은 앉아서 소변을 봐야 합니다.

단순히 옷을 벗고 앉아서 약간의 힘을 주는 귀차니즘을 덜면 당신의 가족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 위생상태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매너 있는 남자로 바뀌는게 시간문제입니다.



앉아서 보는 것에 대한 장점을 몇가 나열해 볼께요.

1. 우선 경망스럽다는 표현이 적절한지 모르겠지만 소변 소리가 나지 않아요. 쥐도 새도 모르게 일을 끝낼 수 있죠.

2. 또한 아래 동영상의 연구결과에 나오듯이 최고 30~ 40cm 까지 튀어 오르는 소변 방울들이 화장실에서 날아다니는 일이 없을겁니다. 이후의 결과는 건강과 위생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것이죠.

3. 진정한 매너남이라면 당연히 지켜야 할 남자의 배려심이 생기는 것은 당연하고,

4. 여자분들이 느끼는 귀차니즘을 경험해 봄으로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까지 생기겠죠.

5. 아이들에게도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교육시키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하루평균 2,300방울의 소변이 화장실을 강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이들에게까지 교육하고 바꾸는 것으로 이미 다른 나라에서는 여러가지 이유로 남자가 변기에 앉아서 일을 보고 있다는 겁니다.

놀라운 지식과 경험을 전해주는 지식채널e 고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