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Culture]/모바일[Mobile]
새글보기|
해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어플리케이션이 등장했습니다. 무료로 영어 회화를 지원해 주는 어플입니다. 바로 EBS에서 만든 EBS 여행영어 어플리케이션인데 반응이 무척 좋으네요. ^^ 우선 아이폰용이 출시되었고, 차차 안드로이드 용 어플리케이션도 등장할 겁니다.
 
그림에서 보는바와 같이 직장인은 물론 학생들이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당연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무료 어플리케이션이면서 필요한 모든 영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관련 뉴스 - 보도자료를 옮겼습니다. ^^

EBS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EBS 여행영어”를 앱스토어에 무료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 영어 표현을 몰라서 당황하거나 하고 싶은 말을 못하고 참았던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EBS 여행영어” 어플리케이션은 이런 답답한 상황에 놓일 수 있는 사용자들에게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실속있는 필수 영어 표현들을 모두 담았다.
 
“EBS 여행영어”는 총 9개의 카테고리(공항, 교통, 식당, 숙박, 쇼핑, 관광, 전화/통신, 기본표현, 긴급상황)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테고리별로 정리된 영어 표현을 가볍게 보기만 해도 익힐 수 있다. 기본적인 표현 문장 제공은 물론, 원어민 성우의 음성으로 들을 수도 있어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검색 기능을 통해 급할 때 빠르게 영어 표현을 찾을 수 있으며 특별부록으로 해외여행 필수 준비물 체크리스트 기능을 같이 제공한다.
 
EBS는 스마트폰이 빠르게 보급되고 있고 스마트폰을 활용한 어학 학습 효과가 높다고 판단, 지속적으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다.

다운로드 주소 : http://itunes.apple.com/us/app/id395464741?mt=8&ign-mpt=uo%3D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4 0